본문 바로가기

Activities/IEEE-SA 뉴스 및 논문

표준은 심리 치료의 유망한 새로운 분야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정신요법의 치료 양식으로 "뉴로피드백은 약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훨씬 더 자연스럽고 부작용없이 약물에 필적하는 효과를 가지고있습니다" 라고 톰 콜루라(Tom Collura), BrainMaster Technologies의 창시자는 말합니다. "하지만 관련필드에서도 매우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98 %는 존재조차 모릅니다, 그래서 받아들여지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경쟁에서 백 년 정도 뒤쳐져 있습니다"

이것은 콜루라와 다른 회사들이 신생분야에서 IEEE2010™-2012(현재 승인된 뉴로 피드백 시스템 권장사항)과 함께 2년전부터 독립기반 표준을 함께해온 이유입니다. Collura는 비약물 치료를 위한 표준화 작업의 가치를 알고서 "같은 경우이다 약물치료와 같이 다른 제조사들의 알려진 성분을 보고 약을 확신하는 것처럼 우리의 경우는 시스템에서 표시되는 테스트 결과들을 보고 운영자가 정보를 습득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표준은 시스템 운영자 심리학자, 심리 치료사, 사회 복지사와이 포함되어 환자의 이익을 위해 효과적인 결과를 이해하고 해석하는 카운슬러가 수 있도록 시스템이 효과적이고 의미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보장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Collura에게 IEEE를 통해 표준을 개발하는 것은 "뉴로피드백이 받아들여지고 존중되어질 수 있는 중요한 한걸음 입니다. 제조사들은 우리의 장비들이 제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표준을 통해 강조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뉴로피드백과 같은 새로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하며 구축된 신뢰성의 레벨을 가지는 것입니다"

관련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