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산업은 스마트한 요금제와 측정 계획의 개발에서 변곡점에 도달하고 있으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강화는 프로그램의 성공을 위해 지극히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미국 전력회사들은 스마트 요금 전략을 설계하고 시장에 스마트 측정 디바이스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몇 몇 회사들은 소비자의 사용 패턴, 전기 요금 고지서와 수요가 절정일 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의 혁신은 이르긴 하지만 5년 후에는 매우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전력회사들은 과도기에서의 기회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력 회사들은 새로운 기술과 업계의 스마트 그리드로의 변화에 대한 소비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명백하게, 전력회사와 소비자 사이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만일 커뮤니케이션이 효과적이지 못하다면, 전력-소비자-규제 기관의 관계는 위태로워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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