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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Grid/스마트 그리드 뉴스

전력 산업의 스마트한 요금, 측정 프로그램을 위한 효과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력 산업은 스마트한 요금제와 측정 계획의 개발에서 변곡점에 도달하고 있으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강화는 프로그램의 성공을 위해 지극히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미국 전력회사들은 스마트 요금 전략을 설계하고 시장에 스마트 측정 디바이스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몇 몇 회사들은 소비자의 사용 패턴, 전기 요금 고지서와 수요가 절정일 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의 혁신은 이르긴 하지만 5년 후에는 매우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전력회사들은 과도기에서의 기회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력 회사들은 새로운 기술과 업계의 스마트 그리드로의 변화에 대한 소비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명백하게, 전력회사와 소비자 사이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만일 커뮤니케이션이 효과적이지 못하다면, 전력-소비자-규제 기관의 관계는 위태로워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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