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EV)에 대한 늘어나는 소비자의 관심과 정부의 지원과 함께, 전력회사들은 전기자동차의 녹색 기술을 수용하고, 소비자 신뢰를 확립하고, 전력회사들이 미래 전력으로 자리를 잡음으로서 전기 자동차 상용화를 리드해야 한다고 PA 컨설팅 그룹의 에너지와 전기 자동차 전문가인 Arun Mani가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나 "미래의 전력"이 된다는 것은 저절로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전력회사들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전기 자동차 기반시설과 고객 지향 프로세스의 개발과 혁신적인 충전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전력회사들은 전기 자동차의 도입을 권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Mani는 언급하였습니다.
핵심은 기반시설에 대한 투자와 소비자와의 관계에 대한 영향력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어려울 뿐 만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장기적인 전략을 지금 이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A 컨설팅 그룹은 전력회사들을 위한 세가지 장기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1.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한 기반시설 구축: 전기자동차는 빨리, 그리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므로 전력회사들은 다양한 전기자동차 모델을 확고하게 지원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을 개발 해야 합니다.
1.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한 기반시설 구축: 전기자동차는 빨리, 그리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므로 전력회사들은 다양한 전기자동차 모델을 확고하게 지원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을 개발 해야 합니다.
2. 상용 충전 모델 개발: 충전 모델은 전력회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적합해야 하며, 사용시간, 정액 충전이나 유료 충전 모델 (또는 두 가지가 결합된 충전 모델)등이 얼리 어댑터의 욕구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는 지, 그리고 추후에 전기자동차를 이용하게 될 다양한 사용자 타입을 결정해야 합니다.
3. 소비자 행동에 대한 전략 형성: 소비자 행동을 가장 잘 이해하는 전력회사들은 다발적인 요구에 대해 그리드를 준비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투자를 할 것이라고 PA 컨설팅 그룹은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전기자동차들이 여러분의 지역에서 운행될 지, 공용 충전소가 생긴다면 어디에 위치할 지, 그리고 언제 전기자동차를 충전해야 할지에 대해 공부해야 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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