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e Research는 2017년까지 10여 만 대에 달하는 차량이 전기 자동차 전력망(vehicle-to-grid) 기술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차량 오너와 다양한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력 공급자들에 의해 더 상용화 될 플러그-인 전기차량(PEV)에 사용되는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배터리가 지닌 전력의 잠재성은 다른 차량들이나 정지된 에너지 저장 자원들과 합쳐졌을 때에는 건물의 전력 비용을 감소하는데 사용될 수도 있고 주파수 자동제어(frequency regulation)과 같은 전력 계통 보조 서비스(ancillary services)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의 초기 시험 단계에서, V2G 기술은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전력 투자에 대한 유망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V2G는 신기술에 더 개방되어 있는 에너지 시장에서의 높은 수요와 고집광 간헐적 재생 에너지를 이용하여
전력계통 보조 서비스의 배열 증가에 활용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V2G는 주파수 자동제어(frequency regulation)와 수요 반응(demand response)과 같은 전력 계통 보조 서비스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 전통 에너지 자원뿐만 아니라 거치용 배터리 저장과 같은 신기술과도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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